동작동 에어컨 가스충전, 전기요금 줄어든 찐 후기! 우리 집 구세주 쿨가이AC

안녕하세요, 동작동 주민 여러분! 지난주에 드디어 에어컨 가스충전을 하고 전기요금 폭탄에서 벗어난 따끈따끈한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정말이지 동작동 에어컨 가스충전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였어요. 저희 집은 동작동 흑석한강푸르지오 103동에 사는데요, 작년 여름부터 에어컨이 영 시원찮다 싶더니 올해는 정말이지 한숨만 나오더라고요.

한여름 오후 2시, 따뜻한 바람만 나오던 지옥 같은 시간

6월 중순부터 슬슬 더워지기 시작해서 에어컨을 켰는데, 이게 웬걸? 오후 2시쯤 되면 햇볕이 강하게 들어와서 거실 온도가 30도 가까이 올라가는데, 에어컨을 아무리 틀어도 미지근한 바람만 나오는 거예요. 온도를 20도로 맞춰놔도 실내 온도는 28도에서 더 이상 떨어지지 않는 기현상… 진짜 놀랐던 건, 에어컨을 켜놓고 한 시간쯤 지나면 오히려 실외기 돌아가는 소리만 요란하고 전기만 잡아먹는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어요. 선풍기를 같이 틀어도 소용없고, 에어컨 바람이 시원하지 않으니 습기만 더 차는 것 같고, 정말 땀으로 샤워하는 기분이었죠. 아이들도 덥다고 칭얼거리고, 저도 짜증이 나고… 이러다간 전기요금 폭탄 맞고도 시원하지 않은 여름을 보내겠다 싶어 특단의 조치를 취하기로 했습니다.

동작동 에어컨 가스충전, 쿨가이AC를 부르다!

여기저기 수소문 끝에 동작동 에어컨 가스충전 전문업체로 **쿨가이AC(1533-4959)**가 평이 좋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전화를 걸었어요. 상담원분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다음날 오전으로 방문 예약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기사님이 오셔서 에어컨 상태를 꼼꼼히 확인해주셨는데, 역시나 냉매가 많이 부족하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희 집 에어컨은 삼성 무풍에어컨인데, 기사님이